아트폴리 소식2010. 4. 27. 10:48

내가 뽑은 미술작품이 도시의 벽을 장식한다!


‘에츠하임 2.0 생명의 벽 – 열린 미술 프로젝트’에 참여하세요.


클릭 한번에 삭막한 거리를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면?
클릭 한번에 질병으로 고통받는 이에게 웃음을 줄 수 있다면?


당신이 선택한 미술 작품이 도시를 빛나게 합니다.
당신이 선택한 미술 작품이 세상을 따뜻하게 합니다.


온라인 미술 사이트 아트폴리와 글로벌 의료기기 제조사 메디슨이 추진하는 ‘에츠하임 2.0 – 생명의 벽, 열린 미술 프로젝트’는 메디슨 사옥 담장을 미술 작품으로 꾸밈으로서 도시를 예술적으로 아름답게 하고, 시민들과 예술 향유의 즐거움을 나누고자 합니다.


전문가들 외에는 참여의 여지가 거의 없던 기존의 공공미술 프로젝트들과 달리 대중들이 직접 작품선정에 참여하는 새로운 시도입니다. 또한 대중의 참여에 비례해서 메디슨이 작가에 대한 창작활동지원비를 지원하고 의료낙후지역에 대한 의료장비 기부를 하게 됩니다.


어떻게 참여하냐구요?


4월 21일부터 5월 25일까지 아트폴리 사이트에서 에츠하임 생명의 벽 2.0 – 열린미술 프로젝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지금 아트폴리 사이트(http://www.artpoli.com/medison_contests)를 방문해서, 마음에 드는 미술 작품들을 추천해주세요.


자~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에츠하임 생명의 벽 2.0 – 열린 미술 프로젝트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간다. – http://www.artpoli.com/medison_contests
2. 마음에 드는 작품들을 생명의 벽에 올린다. (회원가입 필요합니다. 중복 투표 방지, 경품 당첨시 신분 확인 및 연락을 위해 필요합니다~)
3. 매일매일 들어와서 새로운 작품을 감상하고 다양하게 벽의 모습을 바꿔본다.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위해 내가 만든 생명의 벽을 블로깅, 트윗, 미투도 해 주세요^^.)
4. 내가 클릭한 작품이 뽑혔을지..작품 선정 발표일까지 기다린다.
5. 상품에 당첨된다! (6월 2일 발표)
- 1등 아이폰 3명
(자 세한 사항은 링크 참조)
- 2등 아트폴리 2만원 선물권 20명
- 3등 행사기념 노트 (최고 인기 작품 25점이 포함된 아름다운 공책) 30명


(※ 개인별 큐레이팅 페이지의 조회수 및 댓글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상품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온라인 행사가 끝난 이후에는 완성된 생명의 벽을 구경오시는 즐거움도 맛보세요.


지금 아트폴리 사이트로 고고싱!!!!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이 행사를 많은 분들에게 알려주시면.. ^^


1. 투표 페이지를 트위터, 미투, 블로그, 카페 등에 링크와 함께 공유하신 분
2. 본인 또는 다른 사람의 투표 결과 페이지를 트위터, 미투, 블로그, 카페 등에 공유하신 분
3. 에츠하임 2.0 생명의 벽 프로젝트 위젯을 블로그에 달아주신 분

위와 같은 활동을 한 블로그, 카페, 트위터, 미투 등의 URL 링크를 메인 투표 페이지(http://www.artpoli.com/medison_contests)에 댓글로 달아주세요.


추첨(6월 2일 발표)을 통해 총 10분께 총 아트폴리 포스터, 2010년 미술 달력 등 깜짝 선물을 드립니다.


※ 여러분이 아름답게 꾸미신 생명의 벽은
실제 메디슨 사옥 담장의 작품 시공 후 모습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작가이십니까? 작품 응모하세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