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폴리 소식2009. 6. 23. 20:13

아트폴리가 갤러리 라메르와 함께 진행하는 '모두를 위한 ON OFF 미술전'은 전문가의 심사가 아닌 일반인들의 선호도를 기준으로 오프라인 전시할 작품을 선정합니다. 인기순을 정하는 인기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인기점수 = 받은 관심작품수 + 받은 관심작가수 + 작품 감상평수 + 작품 관련글(트랙백)수

그러므로 어떤 작품들이 마음에 들고 오프라인 전시작으로 뽑히도록 밀어주고 싶으시면, 다음의 네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그 작품을 관심작품으로 등록한다.
  2. 그 작품의 작가를 관심작가로 등록한다.
  3. 작품페이지에 감상평(댓글)을 남긴다.
  4. 작품 관련된 블로그 글을 쓰고, 트랙백을 건다. (작품페이지 작품 이미지 아래에 트랙백 주소 있음)
작품페이지를 일일이 방문하시지 않고, 아트폴리 홈페이지(http://www.artpoli.com/) 상단에서 작품을 넘겨보면서, 또는 온오프 미술전 작가 그룹 페이지(http://www.artpoli.com/artist_groups/2)에서 작가별로 작품을 보시면서 관심작가와 작품을 등록 하실 수도 있습니다.

6월29일까지 위의 어떤 것이던지 1회 이상 참여해 주시는 분들중에서 5분을 추첨하여, 아트폴리의 포스터(1장), 미니포스터(10장), 명함(50장)아무것이나 무료로 구입하실 수 있는 쿠폰을 드립니다.

또한 이 포스트의 내용을 자신의 블로그로 알려주시는 분이 계시면 2분을 선정하여 마찬가지로 무료쿠폰을 드립니다. (이 포스트로 트랙백 꼭 해주세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당첨자 발표는 여기를 보세요.)
Posted by slow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