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폴리 소식2010. 11. 8. 16:05


 
 
 


 


1. 간단한 자기소개를 해주세요. 
 
    나이는 올해 28살이구요, 직업은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ㅎ
    
    제 미투데이는 me2day.net/xogo 예요.
 
     
2. 초상화를 의뢰하게 된 계기가 무엇인가요?
 
     저의 모습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통한 경험을 해보고 싶었어요~
 
 
3. 의뢰인이 택한 허지희 작가님의 매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인물의 특징을 잘 살려내는 감각적인 면모가 있는 것 같아요 ^^
 
 
4. 초상화의 첫 인상은 어땠나요?
 
    제가 아닌 줄 알았어요 ㅋㅋㅋ
 
 
5. 의뢰인의 초상화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선 몇 개로 저렇게 잘 표현하시다니...
    그저 감탄할 따름이에요 ㅋ ^^
 
 
6. 현재 초상화를 어떤 용도로 사용하고 계신가요?
 
    me2day 및 개인 블로그에 제 프로필 사진 용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ㅋ
 
 
7. 본인의 초상화를 감상하고 계신 분들께 한 마디 해주세요.
 
    뭔가... 이국적이어 보이지만 저 한국사람 맞아요 ㅎㅎ 
 
 
 
 
SunggonRyu님께서는 의뢰된 초상화를 아래와 같이 사용하고 계시답니다^^ 
(현재는 미투데이를 쉬고 계시네요 ㅎㅎ)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