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폴리 소식2008. 8. 22. 14:55

아트폴리 오프라인 간담회를 하려고 합니다. 작가분들과는 2번 했었는데, 이번에는 구매회원님들 몇 분을 모시고 하겠습니다. 작가분들께서도 1-2분 정도 함께 하시면 좋을 것 같으니 말씀해 주세요.

간담회에서는 아트폴리에 대한 생각, 또는 미술에 대한 일반적인 생각들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어떤 어려운 점이 있는지, 아트폴리나 미술 시장에 대한 궁금증이나 제안도 얘기해 볼 수 있겠습니다. 물론 저희가 맛있는 식사 대접하겠습니다.

일시: 2008년 8월 29일 금요일 저녁 7시반
장소: 토즈 강남대로점 (서울 강남 교보빌딩 옆 백암빌딩 3층, http://www.toz.co.kr/v2/01about/contact05.htm)

샌드위치 등 간단히 먹으면서 얘기하고, 끝나고 근처에 2차 가서 좀 더 먹고 마시도록 하겠습니다.

참여하실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거나, support@artpoli.com으로 이메일, 아니면 전화 (070-7010-9290) 주시기 바랍니다. 인사도 하고 좋은 얘기 많이 나누는 시간 갖게 되기를 바랍니다!

추신 - 오프라인 모임을 할 때마다 서울에서 하게되어 지방에 계신 분들께 조금 죄송합니다. 오프라인의 한계이자 온라인이 좋은 이유겠죠. 앞으로 지방에 계신 분들도 참여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Posted by slow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