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폴리 소식2008. 9. 18. 18:40

9월 10일에 있었던 CEO 모임 후기입니다. 게을러서 바로 바로 올리지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날 모임은 주로 중소기업 CEO가 중심이고, 대기업 간부와 정치인도 계셨습니다. 광고대행사 JW Fruits의 김진원 대표가 초청을 해 주었습니다. 다음주 월요일에 하는 모임도 온라인 광고대행사 대표께서 초청해 주시는데, 광고업계에 신세를 많이 지는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그날 모임은 참 좋았습니다. 제가 아트폴리 소개를 먼저 하고, 오신 작가회원들께서 (최헌, 장인선, 김조욱) 각자 본인 소개와 작품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는 식사하면서 또 많은 얘기를 나우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끝나고는 저, 김진원 대표, 최헌, 장인선 회원님과 근처 포장마차에서 소주 2차를 했습니다.

아래에 모임 사진들을 몇 개 올립니다. 어두워서 잘 안 나오는데, 모임이 학구적이어서 프레젠테이션까지 했습니다. 다음주 모임은 이런 것 없고, 아주 편하게 그냥 밥먹으면서 하자고 하네요. 모임도 사람들처럼 성격이 다 다르죠?










CEO들이면 미술작품 구매에도 상대적으로 early adopter일 것 같지만, 입문자적인 질문을 많이 하셨습니다. 저희가 눈높이를 미술 초보자에게 맞추고 친절하게 해드려야 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작가님들께서도 그런 점을 염두에 두고 작품설명 등을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참여해 주신 작가회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특히, 대구에서 올라오셨던 김조욱 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다.

장효곤 드림

Posted by slow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