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폴리 소식2008. 12. 16. 16:59

아트폴리의 작품들은 수십만원 이내의 가격이지만, 많은 사람들에게는 그 정도도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작품이 마음에 들어도 이미 팔린 경우에는 구할 수 없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하여 아트폴리 작품의 포스터, 카드 판매을 시작합니다.

포스터는 종이는 부피감이 있는 고급 종이에 고화질로 인쇄하여 원작의 느낌을 최대한 살릴 것입니다. 집이나 생활 주변에 감상용으로 거시면 좋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비싼 원작을 자주 살 수는 없지만, 포스터는 부담이 없으므로 자주 구매하여 미적인 환경에 변화를 주시기에 좋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물론 원작이 정말 마음에 드신다면 후회하시기 전에 원작을 빨리 사셔야겠죠.

단면카드는 많이 쓰는 4인치*6인치 크기로서, 접지 않는 카드입니다. 뒷면에 아무것도 없는 그림 엽서를 연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요즘같은 연말연시나 생일 등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실 때에 좋을 것입니다. 또는 방이나 사무실 벽을 미니 갤러리로 만들 수도 있지 않을까요?

포스터같은 복제된 미술은 음반이 음악의 대중화에 결정적 역할을 했던 것처럼 미술 대중화에 큰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생각들을 블로그에 더 자세히(http://slowblogger.tistory.com/79) 썼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slow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