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필자2009. 10. 7. 17:15
앨리슨 스탠필드는 미술가 지원자 및 미술 마케팅 컨설턴트로서 ArtBizCoach.com에서 온라인 과정, 출판물, 소식지 등을 통해 작가들이 경력을 발전시키도록 도와오고 있습니다. 해외 전문가의 시각이지만 우리에게도 시사점이 많아서 그녀의 동의하에 가끔씩 글을 번역하여 소개하고자 합니다. 작가회원님들께 도움이 되기 바랍니다.

원 기사: Return to your art


좋은 시간에 미술가는 작품을 만든다.

나쁜 시간에 미술가는 작품을 만든다.

시간이 멈추었을 때, 미술가는 여전히 작품을 만들고 있을 것이다.

스스로에게 진실된 작가들은 시장을 위해서 작품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위해서 만든다 - 감상자, 팬들, 그리고 세상과 대화를 시작하기 위해서. 그들은 말이 아니라 창조적인 작업을 통해서 가장 잘 말해질 수 있는 뭔가를 말하고 싶기 때문에 작품을 만든다.

이 소식지와 Art Biz Blog를 통해서, 나는 당신에게 당신의 작품과 당신의 업을 홍보하는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너무나 많은 아이디어들을. 내가 제공하는 즉시 이 아이디어들을 실천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듣는 여러가지 소스중의 하나일 것이다.

이 많은 아이디어들의 결과는 압도된 느낌일 수 있다. 압도됨의 결과는 당신의 작업을 잊는 것으로 귀착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작업을 잊는 것의 결과는 시장에 내놓을 작품이 없는 것이거나 또는 확신이 없는 작품이다.

절대 작업실을 잊지 말라. 항상 작업으로 돌아오라. 성실하게 작품을 만드는 습관은 필수이다. 그 외의 모든 것들은 선택이다.
이것을 알라 -> 미술가는 미술작품을 만든다 - 군말이 필요 없다.
이것에 대하여 생각해 보라 -> 작업실 시간을 등한시하고 있었나?
이것을 하라 -> 작업으로 돌아오라. 왜 당신이 작가인지 기억하라. 당신의 최고의 작품의 희열을 상기하라. 그 느낌을 간직하고 압박감에 시달리거나 영감이 떠오르지 않을 때 그 느낌으로 돌아가라. 그저 작업실로 돌아가라!

©2009 Alyson B. Stanfield
Alyson takes the mystery out of marketing your art and making more money as an artist. Visit http://www.ArtBizCoach.com to get articles just like this one delivered to your inbox in English. You can find more articles at http://artbizblog.com
Posted by slow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