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폴리 소식2009. 11. 10. 15:50
아트폴리의 미술 작품을 주요 소셜 웹 사이트에 공유해 주시면 감상자와 작가에게 선물과 명예를 드리는 순수 온라인 미술 행사를 합니다!



행사 제목
발 없는 미술 천리 가다!

행사 일정
행사 기간: 2009년 11월10일 - 2009년 12월10일
결과 발표: 행사 종료후 일주일 이내 (아트폴리 블로그 공지)

행사 내용
[일반인 시상] - "나는 아트 메신저"
- 아트폴리 미술작품을 공유기능을 이용하여 주요 소셜 사이트(싸이월드, 미투데이, 티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트위터)에 공유해 주시면, 사이트별로 추첨을 하여 아트폴리 2010 미니달력, 아트폴리 선물권, 또는 아트폴리 포스터를 드립니다.
- 미투데이, 싸이월드, 티스토리 공유자는 사이트별로 각 5분, 트위터, 네이버블로그에서는 사이트별로 각 3분을 선정합니다.

[작가 시상] - "내 작품에 날개를"
- 각 소셜 사이트별로 많이 공유된 인기작품(3) 및 인기작가(3)를 선정하여 아트폴리 사이트 및 블로그에 공지합니다. 협찬 사이트 수상자는 멋진 기념품도 드립니다. 여기에서 보시기 바랍니다!
미투데이: 한게임 쿠션, NHN 환경컵, 해피빈 새싹 (콩)저금통
싸이월드: 기념 우산
티스토리: 다음 핸드폰 홀더, 다음 톡톡 캘린더
트위터: 공식 후원은 없지만, 트위터 커뮤니티에서 유명하신 @chanjin 님, @hongss 님께서 선정 작가, 작품을 트위터로 공지해 주시기로 했습니다.
- (중요) 단, 아트폴리의 공유기능을 사용하여 대상 사이트에 본인 또는 다른 작가회원의 작품을 1개 이상 공유해야만 해당 사이트의 인기작품/작가 후보가 됩니다. 작품을 공유하지 않은 사이트는 후보가 되지 않으므로, 가능한 5개 사이트 모두에 작품을 공유하시기 바랍니다. 공유한 페이지 주소는 아트폴리 작가 게시판에 남겨 주십시오.

기타
- 행사기간 동안 http://artpoli.com/x 를 로그인 필요 없는 페이지로 운영합니다. 그 동안 로그인 때문에 아트폴리 감상을 주저하신 분이 계신다면 이 기회를 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일부 서비스는 공유하기 전에 연동이 필요합니다. 연동 방법은 아트폴리 백과사전을 참고하십시오.
- 작품상에 동점이 있는 경우, 아트폴리 댓글수 > 관심작품수 > 조회수 순서로 정합니다.
- 작가상에 동점이 있는 경우, 아트폴리 받은 댓글수 > 남긴 댓글수 > 받은 관심작가수 > 모든 작품 조회수 순서로 정합니다.
- 후원해 주신 미투데이싸이월드티스토리한국엡손(포스터) 관계자들께 감사드립니다.


블로그 배너도 달아 보세요!
Posted by slow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