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폴리 소식2010. 1. 16. 13:35
가수 구준엽씨를 1월 14일 압구정동에 위치한 KOOBAR에서 만났습니다!

어떻게 된 일이냐구요? 12월 SBS '골드미스가 간다' 에서 구준엽, 양정아씨의 맞선 장소로 아트폴리, 갤러리 다르 공동주최'미술 2.0' 전시장이 방송되었습니다. 미리 알고 있었더라면 재미나게 행사를 할수 있었을텐데...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구준엽씨가 미대출신임도 알게 되었고, 즉석에서 양정아씨를 그리는 대담함과 재능이 있는 새로운 구준엽씨를 발견하게 되면서 한번 그냥 찾아가자는 무모한^^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방송의 맞선 장면에 작품도 나왔고 아트폴리의 열심 활동 작가님이신 맑음아빠님께 구준엽씨의 초상을 그려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마침 아트폴리가 작품의뢰도 시작했고요. 아트폴리 장효곤 대표님과 저는 구준엽씨 미술사랑명함도 한 통 만들어 갔습니다^^.

사람이 없는 오픈시간이고, 마침 구준엽씨까지 계셔서 독점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클럽처럼 시끄럽고 정신없을 듯 생각했지만 KOOBAR는 상당히 스타일리쉬한 공간이었습니다! 여기저기 구준엽씨가 큐레이팅하신 미술작품들도 KOOBAR  분위기에 더욱 공감대를 갖게 했습니다.^^


2층에서 내려다 본 BAR

2층 곳곳에 미술작품이 있어용! 10 작품 정도 전시되고 있었어요^^

태국에서 사오셨다는 미술작품! 우리 아트폴리 작가님들 작품들도 예뻐해주세용~^^ 

이곳은 구준엽씨가 DJing 하는 곳!

DJ는 스크래치 같은 것 하려면 아직도 LP로 할까? CD는 손상되고 스크래칭 같은 것이 안 될것 같쟎아요... 그런데 구준엽씨께 배운 새로운 사실은 ㅎㅎ CD로 한다고 해용ㅋ 스크래칭도 다 되고^^ 저흰 모두 놀랐고, 블로그에 이런 얘기 좀 써보시라고 강추했습니다.

지금은 구준엽씨의 아이폰으로 아트폴리 RT중!!! ㅋㅋ

블랙베리와 아이폰을 가지고 있으셨는데, 얼리어답터 이신듯! 아이폰을 분해하신 포스팅을 보았지만, 실제로 이것저것 어플기능도 많이 아시고ㅋ 또 다른 새로운 모습을 발견했습니당!!^^ 그리고, 저희가 확실히 질문했는데, 블로그와 트위터는 모두 본인이 직접 하신답니다. 심지어 블로그 댓글도 직접 다신대요^^.

대표님의 Rock 음악 역사와,, 비어있는 음악시장에?에 대한 열띤 의견을 듣고 계신 구준엽씨와 맑음아빠님....ㅋ

일어나기 전에 함께 인증샷! 친한 척 하신 대표님^^


약속도 없이 찾아간 저희를 구준엽씨가 친절히 맞아주시고, 트위터도 해주시고, 짧지 않은시간동안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함께 할수 있어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아래에 맑음아빠님께서 그려주신 초상 작품과, 그것으로 만든 블로그, 트위터 명함입니다! 흔쾌히 수락해주시고 또 추운날 동행해주신 맑음아빠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물론 자녀분들 주실 싸인도 받으셨으니 보람 있으셨죠?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다시 한번 더 구준엽씨께 감사드립니다^^. 실물은 더 멋지세요! 그리고 쿠바 참 멋집니다. 구준엽씨도 거의 매일 오신다고 하니 얘기도 나누어 보세요. 위치는 여기를 보세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