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폴리 소식2008. 7. 17. 18:46

아트폴리 회원들께 미술과 공연을 결합시킨 <드로잉쇼>를 무료로 감상하실 기회를 드립니다. 평이 상당히 좋고, 유료 관객도 많은 것 같습니다.

드로잉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cafe.daum.net/drawingshow에서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일부 설명을 인용합니다.

"...<드로잉쇼>는 연극에 미술을, 또는 뮤지컬에 미술을 접목 시켜 미술이 일부분이 되는 공연이 아니라 공연이 진행되는 90분 전체가 미술인 공연이다.
그 90분동안 무대 중앙 뿐만 아니라 무대 전체를 화폭 삼아 총10여개의 미술작품들이 매회, 매씬 탄생되는데, 그날의 공연장 분위기에 따라 작품의 결과도 모두 다르게 나타난다.단, 한 개도 똑 같은 그림은 있을 수 없다..."

아트폴리는 드로잉쇼 주최사로부터 무료 초대교환권을 50장 (7월입장용 20장, 8월입장용 30장) 받았습니다. 유료 구매시 한 장에 2-3만원정도 가격입니다.

다음과 같이 받으실 분을 선정하겠습니다. (초대권을 받으신 후 공연 3일전에 사전 예약하여야 하므로, 7월용 초대권을 받으시려면 빨리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아트폴리에 많은 기여를 해 주신 분들 약간명...

2. 다음에 해당하시는 판매회원들께 각 2장씩 드립니다.
- 한 점 이상의 작품을 올리셨고,
- "나는 드로잉쇼에 왜 가고 싶나? 무엇을 기대하나?"에 대한 대답을 이 글의 댓글로 남겨주시는 분들

3. 아트폴리에서 구매를 해주시는 분들께
- 20만원 이하 작품 구매시 2장
- 20초과 50만원 이하 작품 구매시 4장
- 50초과 100만원 이하 작품 구매시 6장

화제의 공연을 관람할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slow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