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과 생각2010. 2. 16. 22:21
아트폴리 작품의뢰 서비스를 이용하여 사랑하는 사람의 그림 또는 내 그림을 선물로 준비해세요.

아트폴리의 작가회원님은 단순히 실물과 비슷한 인물화, 초상화를 그리시는 분들이 아니고,
모두 자신만의 개성이 있는 미술을 사랑하는 순수미술 작가들입니다.
마음에 드는 스타일의 작가님을 선택하여, 부탁해 보시면 멋진 작품을 만들어 주실겁니다!

인물화의 모델은... 부인, 남편, 딸, 아들, 연인, 친구, 커플, 가족, 또는 자기 자신!

초콜릿이나, 과자등, 함께 준비하여 사랑하는사람에게 마음을 선물하세용
 
 
 
완성된 작품은 집이나 사무실에 장식하여, 미술작품 감상과 사랑하는 사람을 가까이 하는 즐거움을 동시에 맛 보세요!




<작품의뢰 하는 방법>

1. 마음에 드는 작가회원을 선택하세요.(인기순, 최신순, 주제등으로 작품과 작가를 정렬하여 보실수있습니다.)

2. 의뢰하고픈 작가의 닉네임(이름)을 클릭, 작가회원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작가회원 페이지 오른쪽에서 'ooo님께 나만의 작품 의뢰'를 클릭, 작품의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4. 작품 의뢰 페이지에서 작가님께서 작성하신 참고내용을 참고하시어, 작품의뢰를 신청합니다.

 

 5. 의뢰 신청을 받은 작가님께서 가격을 제안하실 것입니다.

 

 6. 결제하시면 작가님이 작품을 만들어서 전달해 주실 것입니다. 물론 의뢰하는 동안 작가님과 대화를 나누실 수 있습니다.

 

아시겠죠? ^^ 혹시 어려우시거나 궁금하시면 pr@artpoli.com 070-7010-9290 으로 문의해주세용^^

특별한 선물로 행복한 기념일 보내시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