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폴리 소식2010. 2. 19. 17:46

가수 구준엽씨가 미술, 아이티 돕다에 자신의 미술 솜씨를 기부해 주십니다!!


미술, 아이티 돕다의 마지막 일정인, 온라인 경매(3월6일-3월12일 밤11시까지)에, '구준엽이 그려주는 인물화'도 포함됩니다^^. 즉, 경매 낙찰받은 사람에게 구준엽씨께서 직접 낙찰받은 분의 초상화나 가족 그림같은 그림을 그려주는 것입니다!


아이티도 돕고, 미술과 대중들이 더 가까워지는 취지에 공감하여 그동안 잘 공개하지 않던 미술 솜씨를 기부하기로 흔쾌히 약속하셨습니다. 정말 좋은 일이죠?^^ 


작가님도 일반인도 모두 좋은일에 신나고! 재미나게! 행사에 참여해주시고, 같이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 행사 수익금은 유니세프에 기부됩니다!


아래는 약속한 후에 올리신 트위터 글입니다!  

 

 지난번에 처음 뵈었을 때도 얘기했지만, 아이폰과 블랙베리를 들고 다니면서 직접 트위터와 블로그를 다 하시더군요. 많이 대화도 나누어 보세요!


구준엽 트위터  http://twitter.com/djkoooo

구준엽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koojunyup



구준엽씨 다시한번 너무 감사드립니다!!^^


 

* 미술, 아이티 돕다 자원봉사자를 모집합니다. 필요 부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포스터 붙이기, 지금부터 2월말까지, 많을수록 좋음
  2. 창작공방 활동가 (자기 창작을 하면서 창작공방을 지키고 오시는 분을 안내하는 역할), 5명
  3. 트위터 (홍보, 오프닝 행사 생중계, 경매 실시간 중계), 행사기간 내내, 최대 수십명 (경매 작품별로 1명)
  4. 동영상 촬영 (오프닝 행사는 트위터 방송 서비스 연동하여 생중계 예정), 오프닝 및 공방 기간, 1-2명
  5. 사진 촬영, 오프닝, 1-2명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