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폴리 소식2010. 4. 11. 22:44

아트폴리 블로그 위젯을 활용하여 아트폴리 모든 작품, 또는 내 관심작품들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음 위젯뱅크에 가서 아트폴리 위젯을 찾으십시오.

http://widgetbank.daum.net/widget/view/124

 

blog-widget-resized.png

 

아트폴리에서 내가 등록해 놓은 관심작품들만 보여주려면 작품 범위에서 '내 관심'을 선택하고, 아래에 아트폴리 아이디를 입력하십시오.

 

전체 작품을 보여주려면 '전체'를 선택하면 됩니다. 이 경우 아트폴리 아이디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네이버, 티스토리, 다음 등 블로그 종류를 선택하고 각각 지시에 따라 설치하면 됩니다. 그 외의 블로그는 'HTML 소스'를 선택하고 소스를 복사해 넣습니다.

 

 

 

 

 

blog-with-widget-resized.png

 

블로그 사이드바에 위젯을 2개 설치한 모습입니다. 하나는 나의 관심 작품, 또 하나는 전체 작품입니다.

 

블로그는 온라인 집입니다. 찾아오시는 손님들에게 미술 작품으로 예술적인 분위기와 나의 취향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안에 있는 나만의 미니 갤러리라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아트폴리 위젯 설치하러 가기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slow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