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폴리 소식2010. 8. 17. 12:24

복사 http://blog.naver.com/artpoli_love/70087704749

아트폴리의 홍보, 마케팅을 함께 할 분을 찾습니다. 풀타임 외에 파트타임 또는 방학기간 학생 인턴도 가능합니다.

아트폴리는 미술을 대중화하려는 온라인 미술 커뮤니티 및 장터입니다. 아직도 대중화되지 않은 미술을 많은 작가와 감상자가 함께 즐길 수 있게 하자는 큰 목표를 가진 도전입니다. 국경을 넘어선 세계화, 모바일 환경에서도 즐길 수 있는 생활 가까이 찾아오는 미술도 그리고 있습니다.

주요 업무 (주로 (작가가 아닌) 일반인 마케팅 담당 기대)
- 소셜 미디어 등 온라인 홍보
- 온라인, 오프라인 행사 기획 및 진행
- 언론매체 홍보
- 사이트 개선 아이디어 기획에 참여

기대하는 경험, 관심, 능력 (필수는 아니지만, 적어도 1개는 해당되면 좋겠습니다^^.)
- 미술에 대한 관심 (단, 미술에 대한 지식이 많을 필요는 없습니다. 미술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의 관점을 이해하고 대변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전문가적인 지식은 오히려 장애가 될 수도 있습니다.)
- 미술 전공자 아니어도 됩니다. (위에 말씀드린 이유로, 비전공자가 좋을 수도 있습니다.)
- 온라인 홍보, 마케팅 경험
- 블로그, 미니홈피 경험
- 트위터, 미투데이 경험
- 인테리어에 관심 (예쁜 인테리어가 집, 카페를 구경하거나, 그런 그림들이 있는 책, 사이트를 좋아한다.)
- 사진 촬영
- 포토샵

처음 몇달은 수습기간으로 보고, 서로 맞으면 계속 함께 일하기를 바랍니다. 저희는 다음과 같은 점을 중시합니다.
- 성실함
- 그러면서도 홈런 아이디어를 고민하는 창의성
- 풍족하지 못한 상황하에서 최선을 찾는 검소함
- 이노무브/아트폴리가 지향하는 방향에 대한 공감대

관심있으신 분들은 pr@artpoli.com으로 간단한 지원동기와 이력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분들과 만날 수 있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